[법과대학] 2024년도 2학기 자료실 지정좌석제 운영 공고

  • 작성일2024.09.03
  • 수정일2024.09.03
  • 작성자 이*빈
  • 조회수1732

법과대학 자료실 지정좌석 희망자 모집

 

명지대학교 법과대학은 면학분위기 제고를 위해 법과대학 자료실(S1646)의 일부 좌석(20)을 지정좌석제로 운영합니다이에 아래와 같이 지정좌석 희망자의 신청을 받고자 하니관심 있는 학생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• 신청자격법학과 학부생법학과 대학원생

• 신청기간: 2024년 9월 9(월) 09:00부터

• 신청방법법과대학 교학팀(S1611)에 지원서 직접 제출

                ※ 기존 이용자들도 다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

• 배정인원: 20(20 

• 배정방법선착순

• 운영방식선착순으로 본인 희망 좌석 배정(학기 단위로 운영)

   * 지정좌석을 배정 받은 학생은 매주 20시간 이상 지정좌석에서 공부해야 합니다

     매주 20시간을 채우지 못하면(=출석률이 저조하면), 

     지정석을 회수해 대기자에게 부여하는 것을 원칙으로 합니다. 

     (출석률 확인을 위해 자료실 내 비치된 지정석 전용 출석부에 출석체크 요망,

      정확한 이용 시간은 자가기록)

   * 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주기적으로 자료실 청소를 실시합니다.

     청소 일정은 이용자 시간표를 고려하여 확정되며(자료실 내에 일정 별도 공지), 

     청소 시간(약 30분)에는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
   * 미배정 좌석에 개인 물품을 보관하는 경우 수거하여 교학팀에 보관합니다.


• 이용시간매일 09:00~21:00

  * 주말 이용 가능(문의: 교학팀)

  * 중간/기말고사 2주 전부터 3주간 24시간 개방


• 문의법과대학 교학팀(S1611, 전화: 02-300-0656)

 

2024. 9. 3.

법과대학 학장

첨부파일
다음글
다음글이(가) 없습니다.
이전글
[법과대학] 인터뷰 답변 안내 With 박혜연 선배님
정*호 2024-09-02 12:42:55.0
게시물 검색

검색하기

RSS 2.0341
법과대학 공지사항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파일 조회수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안내문 권*은 2024.07.23 1 2191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4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 권*은 2024.07.22 2 2057
341 [법과대학] 2024년도 2학기 자료실 지정좌석제 운영 공고 이*빈 2024.09.03 첨부파일 1732
340 [법과대학] 인터뷰 답변 안내 With 박혜연 선배님 정*호 2024.09.02 1089
339 [법과대학] 2025학년도 LEET 응시료 지원 안내 이*빈 2024.08.16 1825
338 [법과대학] 인터뷰 진행 안내 With 박혜연 선배님 정*호 2024.08.13 1799
337 [법과대학] 인터뷰 답변 안내 With 방정미 교수님 정*호 2024.08.13 1667
336 2023학년도 후기(2024년 8월) 졸업대상자 졸업사정 결과 조회 안내(8.13~8.21 권*은 2024.08.09 1711
335 2024학년도 2학기 휴ㆍ복학 추가 신청 안내(8.22. ~ 8.30. 17:00) 권*은 2024.08.09 첨부파일 1471
334 [과학기술정보통신부] 디지털 심화쟁점 논문공모전 및 토론대회 안내 이*빈 2024.08.07 첨부파일 1488
333 [법과대학] 논문작성법 강의 안내(신청: 8.5~8.11) 정*호 2024.08.05 1835
332 2023학년도 후기(제72회) 학부 학위수여식 안내(8.21 수 11:00) 권*은 2024.08.05 15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