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시행 안내
- 작성일2025.11.17
- 수정일2025.11.17
- 작성자 윤*현
- 조회수9
***202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시행 안내문***
202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과 관련하여 아래 내용과 첨부된 안내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가. 개요
1) 수업기간: 2025. 12. 22.(월) ~ 2026. 1. 14.(수) [총 15일]
※특별휴업: 2026. 1. 8.(목) 우리 대학 편입고사로 수업 없을 예정
※공휴일: 2025. 12. 25.(목), 2026. 1. 1.(목)
2) 성적평가: 상대평가 원칙
|
1. A⁺ ≦ 20% 2. A⁺ + A0 ≦ 40% 3. A⁺ + A0 + B⁺ ≦ 70% 4. A⁺ + A0 + B⁺ + B0 ≦ 80% 5. A⁺ + A0 + B⁺ + B0 + C⁺ + C0 + D⁺ + D0 + F = 100% |
3) 수강신청 가능 학점: 최대 7학점
4) 수강료: 학점당 90,000원
5) 수강신청 일정
|
신청차수 |
기간 |
방법 |
|
1차 |
2025. 12. 1.(월) ~ 12. 5.(금) 10:00 ~ 17:00 |
온라인 (수강신청사이트) |
|
최종 (폐강대체 포함) |
2025. 12. 15.(월) ~ 12. 16.(화) 09:00 ~15:00 |
방문 (캠퍼스별 학사지원팀) |
6) 기타사항
- 수강신청 후 등록기간 내에 수강료를 필히 납부하여야 함
나. 주요일정
|
구분 |
내용 |
|
1. 수강신청 |
2025. 12. 1.(월) ~ 12. 5.(금) 10:00~17:00 *수강신청사이트(https://class.mju.ac. |
|
2. 수강료 납부 |
2025. 12. 9.(화) ~ 12. 10.(수) 08:00~22:00 *가상계좌 납부(학생정보시스템(MSI)→등록→계절수업등록고지서) |
|
3. 폐강강좌 공지 |
2025. 12. 12.(금) 16:00 예정 *학교 홈페이지(온라인서비스→공지사항→학사공지) |
|
4. 최종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※ 추가 수강신청 및 폐강강좌 대체 수강신청자 |
2025. 12. 15.(월) ~ 12. 16.(화) 09:00~15:00 [2일간] *신청: 인문/자연 캠퍼스별 학사지원팀 방문 *납부: 교내 하나은행에 수강료 직접 납부(은행업무종료: 15:30) |
|
5. 수강료 환불신청 |
2025. 12. 18.(목) 00:00 ~ 2026. 1. 2.(금) 24:00 *학생정보시스템(MSI)→교과/수강→계절수업환불신청( *기간별 환불금액은 붙임 안내문 참조 |
|
6. 수업 |
2025. 12. 22.(월) ~ 2026. 1. 14.(수) [총 15일] *특별휴업: 2026. 1. 8.(목) 편입고사일 예정 *공휴일: 2025. 12. 25.(목), 2026. 1. 1.(목) |
|
7. 수강신청 철회 |
2026. 1. 5.(월) 08:00 ~ 1. 6.(화) 24:00 *학생정보시스템(MSI)→교과/수강→수강철회 |
|
8. 재수강처리 원서접수 ※ 추후 상세 안내문 별도 공지 예정 |
2026. 1. 7.(수) ~ 1. 9.(금) *신청: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방문 접수 *대체과목 지정이 필요한 교과목에 한함 |
|
9. 성적 확인 (교강사 성적입력) |
2026. 1. 16.(금) 14:00까지 *학생정보시스템(MSI)→성적/졸업→수강성적조회 |
|
10. 성적이의 신청 (교강사 신청내역 처리) |
강좌별 성적 공개시 ~ 2026. 1. 19.(월) 16:00까지 *학생정보시스템(MSI)→성적/졸업→성적이의신청 |
다. 개설 교과목: 붙임1 참고
라. 부서별 협조 요청사항
1) 단과대학 교학팀
- 계절수업 안내문(붙임2) 학과 게시판 및 자체 운영 홈페이지 공지
- 수업계획서 기한 내 입력 안내: 2025. 11. 13.(목) ~ 12. 19.(금)
- 졸업학점 부족 학생에게 필요 시 202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강 안내
2) 정보지원팀: 계절수업 안내문(붙임2) 홈페이지 일반공지 게시판 공지
3) 회계팀: 수강료 납부 관련 등록 및 환불 진행
4) 원격교육센터: 온라인강좌 진행 지원
- 첨부파일
전자공학전공